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뱀파이어 | 무섭냐? 시리즈 2
글 : 다니엘 고예트 / 옮긴이 : 이혜정 / 그림 : 마티유 브누아
출판사명 : 꿈소담이
도서분류 : 소담주니어 > 기타
발행일/ISBN/판형/분량: 2017-08-30 / 89-5689-667-0-74840 / 150*228 / 72쪽
가격 : 10,00010,0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 무섭냐? 시리즈 소개

궁금했지만 알 수 없던 세상,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에 유익함까지 갖춘 스릴 넘치는 공포 세상으로의 초대!

<무섭냐?> 시리즈는 우리가 몰랐던 좀비, 뱀파이어, 유령, 늑대 인간, 외계인, 마녀에 관한 스릴 넘치고 유익한 이야기들이 가득한 공포 백과사전이다. 그들만의 특징, 그들만의 만찬, 그들 세계의 스타, 그들만의 미팅, 짧은 만화, 신화와 전설 등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진다. 특히 ‘진짜 중의 진짜’와 ‘요건 몰랐지?’코너에서는 과학 정보 및 문화 정보도 가득하다.

살아 있는 시체 좀비, 피에 목마른 뱀파이어, 무덤에서 나와 우리 주위를 떠도는 유령, 보름달이 뜨는 날 밤 변신하는 늑대 인간, 우리와 다른 별에서 온 외계인, 마법의 묘약으로 사람들을 홀리는 마녀들의 진짜 세계를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당장 책장을 펼쳐 그들을 만나 보길 바란다!

*[시리즈 구성] 1. 좀비 2. 뱀파이어 3. 유령 4. 늑대 인간 5. 외계인 6. 마녀


■ <뱀파이어> 책 소개

시퍼런 핏줄이 다 드러나는 창백한 피부와 새빨간 눈동자.
금방이라도 물어뜯을 것 같은 긴 송곳니와 빨간 피가 뚝뚝 흐르는 새빨간 입술.
인간의 피를 탐하는 흡혈귀, 진짜 뱀파이어 세계로의 초대!

전통적인 뱀파이어와 세련된 현대 뱀파이어 구별하기, 뱀파이어들이 즐기는 음식, 뱀파이어가 하는 일, 뱀파이어에게 적당한 직업과 최악의 직업, 뱀파이어들의 별난 놀이공원, 뱀파이어에게 적합한 세계 여행, 뱀파이어 세계 스타의 비밀, 영원한 짝을 찾는 뱀파이어 이야기, 뱀파이어를 만났을 때 대처 방법, 뱀파이어인지 확실히 알아보는 방법 등이 코믹하게 담겨 있다.

‘요건 몰랐지?’ 코너에서는 드라큘라의 실제 모티브가 된 루마니아 군주 ‘블라드 드라큘라’이야기, 세계 각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드라큘라 대회, 뱀파이어 전설에 많은 영향을 끼친 피의 백작 부인 ‘엘리자베스 바토리’의 이야기, 드라큘라의 고향인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에 있는 브란 성 이야기, <노스페라투>나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트와일라잇> 등 매력적인 뱀파이어가 등장하는 영화 이야기, 프랑스 파리에 실재 존재하는 뱀파이어 박물관 이야기, 피를 주재료로 만든 요리 이야기 등 다양한 뱀파이어와 드라큘라 이야기가 펼쳐진다.

‘진짜 중의 진짜’ 코너에서는 피가 굳지 않아 심각한 증상을 보이는 혈우병 이야기, 흡혈박쥐나 거머리 그리고 체체파리 등 뱀파이어처럼 피에 목마른 동물들의 이야기, 뱀파이어처럼 송곳니를 뾰족하게 만드는 특이한 사람들의 이야기, 우리의 핏속에 흐르는 혈장 이야기 등 재미있고도 신기한 과학 이야기가 펼쳐진다.

뱀파이어는 도처에 있다. 뱀파이어 연기를 하는 극중 배우일 수도 있고, 빠른 시간에 피자를 배달해야 하는 피자 배달원일 수도 있다. 또 영원한 존재이기 때문에 살아오면서 수많은 책을 읽은 도서관 사서일 수도 있다. 바로 네 옆의 친구일 수…도 있고, 아니면… 너…는?

만약 무서운 게 두렵지 않고 뱀파이어들의 진짜 세계를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당장 이 책을 펼쳐 보길 바란다.
같은 작가의 책
좀비
좀비
유령
유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