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세상 모든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 2_외국 편
글 : 김원석 / 그림 : 이철민
출판사명 : 꿈소담이
도서분류 : 꿈소담이 > 시사/교양
발행일/ISBN/판형/분량: 2009-06-15 / 89-5689-432-4-73800 / 173*225 / 176쪽
가격 : 8,8008,8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 책 소개 및 기획의도

“서로 사랑하십시오.”
‘사랑’ 하면, 흔히 남자와 여자가 하는 사랑만을 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남녀 간의 사랑뿐 아니라, 하느님과 우리들과의 사랑은 말할 것도 없고, 자연에게서 느끼는 아름다움과 경이로움도 사랑입니다. 또 부모와 자식 간에 떼려야 뗄 수 없는 끈끈한 그 무엇도 사랑입니다. 스승을 존경하고 스승이 제자를 아끼는 것도 사랑입니다. 이웃을 내 가족처럼 대하는 것도 사랑입니다. 이처럼 사랑이 없으면 내가 있을 수 없고, 살아갈 수도 없습니다.
이 같은 사랑을 어떻게 해야 하느냐에 따라, 서로 마음을 열어 나눌 수 있는 ‘믿음이 있는 사랑’, 얼마나 슬기로우냐에 따른 ‘지혜로운 사랑’, 자기 한 목숨을 바치기까지 하는 ‘희생적인 사랑’, 또 변함이 없는 영원한 사랑, 애틋한 ‘기다림이 있는 사랑’, 기쁨을 맛보기 위해 으레 겪어야 하는 ‘슬픈 사랑’, ‘용기가 있는 사랑’, ‘순수한 사랑’ 등이 있습니다.
사람은 태어나면서부터 사랑 속에서 끊임없이 사랑을 주고받으며 살아가는 것이라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닐 겁니다. 이와 같은 사랑은 달콤한 것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달콤한 사랑을 위해 슬픔과 고통을 맞아들여야 하고, 때론 희생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사랑은 달콤한 것만 있다고 착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사랑이 무엇인지 모르며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랑을 줄 줄도, 받을 줄도 모릅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는 사랑이 무엇인가는 물론이고, 왜 우리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가,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 사랑이 얼마나 필요하고 소중한 것인가를,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 이야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엮었습니다.
국민 추기경이신 김수환 추기경님도 돌아가시기 전에 “반갑습니다. 서로 사랑하세요.”란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이 책을 통해 사랑이 무엇이며, 서로 사랑하며 산다는 게 어떤 것인가를 함께 살펴보고, 참사랑을 맛보며 살았으면 합니다.

★ 특장
▶우리나라와 외국에 전해지는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들을 모았습니다.
▶여러 가지 모습의 사랑 이야기를 읽으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같은 작가의 책
세상 모든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 1_한국 편
세상 모든 사람들의 사랑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