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레크리스 - 거울 저편의 세계
글 : 코넬리아 푼케 / 옮긴이 : 함미라
출판사명 : 소담주니어
도서분류 : 소담주니어 > 문학/고전
발행일/ISBN/판형/분량: 2010-09-14 / 89-5689-702-8-03850 / 152*225 / 472쪽
가격 : 13,80013,8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제이콥의 아버지는 1년 전 갑자기 사라졌다. 그때부터 온 집안은 어머니가 내뿜는 슬픔에 잠겼다.
제이콥은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어머니와 나이 어린 동생 빌이 모르게 아버지 서재를 이곳저곳을 살핀다. 이곳엔 아버지와의 추억이 가득한데 아버지는 더 이상 없다. 소리 없는 분노가 솟구친다.
그러다가 발견한 아버지의 글씨체로 적힌 뜻을 알 수 없는 그림과 이상한 메모.

거울은 오직 자기 자신을 보지 못하는 자에게만 열린다.

거울, 아버지가 거울을 달던 그날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던 제이콥은 아버지 서재에 있는 거울을 통해 거울 저편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그 후로 제이콥은 아무도 몰래 두 개의 달이 뜨고, 실제 그림 형제의 동화 속 배경이 된 거울 저편의 세계를 제집처럼 오가며 그곳에서 나름 유명한 보물 사냥꾼으로 입지를 다진다.
그렇게 12년이 흐른 어느 날, 제이콥의 동생 빌이 형을 따라 거울 세계로 오게 되고 인간과 대립 관계에 있는 고일족의 갈고리 발톱에 부상당해 몸에서 비취옥이 돋아나게 된다. 제이콥은 동생의 피부를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그사이 빌의 연인 클라라까지 거울 저편의 세계로 오게 된다.
제이콥은 몸에서 돋아나는 돌 때문에 고통 받는 빌, 빌의 연인 클라라 그리고 자신을 그림자처럼 따르는 여우소녀와 함께 빌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데……
모든 게 다 잘될 거야, 제이콥

★ 출판사 서평

전 세계 19개국 동시 출간!!!

‘해리 포터’와 ‘셜록 홈즈’의 제작자 리오넬 위그럼과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가 코넬리아 푼케가 함께 창조한 새로운 판타지 월드 『레크리스-거울 저편의 세계』가 2010년 9월 14일 전 세계 19개국에서 동시 출간한다. 이는 출판계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대형 이벤트이다. 
『레크리스-거울 저편의 세계』의 작가 코넬리아 푼케는 이미 여러 차례 그녀의 작품을 영화화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전 세계 19개국 동시 출간이란 대형 이벤트 역시 그녀의 영향력 때문이며 다분히 영화 제작을 염두에 두고 있는 사전 이벤트라 할 수 있다.

거울이 보여주는 세계

코넬리아 푼케의 판타지는 현실을 비추는 거울이다. 그녀가 이번에 발견한 세상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과 매우 흡사하다. 기차도 있고, 사진을 찍어 자신을 모습을 간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여왕을 모시는 난쟁이들도 있고 과자로 만든 사악한 마녀의 집도 있다. 마치 현실 세계는 아득히 멀게 느껴지고 그림 형제의 동화 속 배경이 더 가까우며 어쩌면 그곳이 현실일지도 모른다고 믿게 만든다. 그 안에서 각각의 캐릭터들을 거울에 비춘 듯 정반대로 생각하고 움직이며 씨실과 날실을 엮어가듯 판타지를 펼쳐낸다.

“여러분 모두가 거울을 통해 이 세계로 들어오는 그 순간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기대됩니다. 내게 그랬듯, 거울 저편의 세계가 여러분 마음에도 들기를 바랍니다.”
- 코넬리아 푼케의 편지 중 -

거울은 사물을 정확하게 비춘다. 그러나 거울에 비친 사물은 원래의 것이 아니다. 거울 속 사물은 원래의 것과 닮은 듯 닮지 않았으며 다른 듯 다르지 않다. 거울 저편의 세계 역시 원래의 세계와 닮은 듯 닮지 않았으며 다른 듯 다르지 않다. 이것이 코넬리아 푼케가 새롭게 창조한 판타지 월드 ‘레크리스 거울 저편의 세계’다.

같은 작가의 책
유령퇴치클럽 1 - 얼음 저택의 유령
유령퇴치클럽 1 - 얼음 저 ...
유령퇴치클럽 2 - 불타는 유령 호텔
유령퇴치클럽 2 - 불타는 ...
유령퇴치클럽 4 - 생애 최고의 위협
유령퇴치클럽 4 - 생애 최 ...
유령퇴치클럽 3 - 공포의 두스터베르그 성
유령퇴치클럽 3 - 공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