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쿨맨_왕찐드기 나의 영웅
글 : 뤼디거 베르트람 / 옮긴이 : 함미라 / 그림 : 헤리베르트 슐마이어
출판사명 : 소담주니어
도서분류 : 소담주니어 > 문학/고전
발행일/ISBN/판형/분량: 2011-05-13 / 89-5689-745-5-73850 / 145*210 / 248쪽
가격 : 10,00010,0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팔랑귀 카이와 왕찐드기 쿨맨의 좌충우돌 이야기!

오직 카이의 눈에만 보이는 슈퍼 영웅이 있다. 그 이름도 찬란한 ‘쿨맨’.
쿨맨은 스스로를 슈퍼 영웅이라고 자처하지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정의로운 영웅과는 뭔가 다르다.
카이의 곁을 항상 졸졸 따라다니며 카이의 일에는 사사건건 말도 안 되는 충고를 늘어놓는 허풍쟁이다.
팔랑귀 카이는 쿨맨의 조언을 들었다가 쓰레기통에 처박히는 모욕을 당하고, 땡전 한 푼 없는 빈털터리가 되고,
생애 최초의 연애마저 파란만장하게 끝나고 마는데…….

이 울트라 슈퍼 쿨한 왕찐드기를 어쩌지?

카이가 말한다.
제발 나에게서 얘 좀 떼어 줘!

★ 출판사 서평

어릴 적, 우리는 정의를 위해 희생하는 슈퍼 영웅들의 이야기를 듣고 보며 그들의 삶을 동경해 왔다
‘내 곁에도 슈퍼 영웅이 있었으면…….’
하지만 카이의 생각은 그렇지 않다.

12살 소년, 카이의 곁에는 다른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존재인 쿨맨이 늘 따라다닌다.
부모님의 직업 때문에 자주 이사를 다녀야 했던 카이는 친구가 없었다. 항상 혼자였다. 하지만 카이에게는 네 살 때부터 함께였던 쿨맨이 있다. 옆에서 마구 지껄여 대는 쿨맨의 허풍 때문에 카이의 인생에는 험난한 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카이가 이 같은 존재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을 꺼내면 정신병자 취급을 당하기 일쑤라서 하소연을 할 수도 없다.
책의 시작부터 카이는 쓰레기통을 타고 언덕길을 내려오며 인사를 한다. “이게 다 쿨맨 때문이야!” 쿨맨의 조언대로 전교에서 유명한 주먹들에게 대들었다가 이러한 수모를 당한 것이다. 카이의 부모님이 주말여행을 떠난 사이를 틈타, 누나인 안티고네가 파티를 연다. 덕분에 집 안은 엉망진창이 되었고, 이 모습을 본 카이는 부모님이 돌아오시면 벌어질 결과들을 상상하니 끔찍하기만 하다. 카이는 이번에도 쿨맨의 말만 듣고 가출을 결심한다. 그러나 이마저도 실패로 돌아가고, 졸지에 양로원에 있던 할아버지의 노예가 되고 만다. 하지만 우연히 만난 할아버지에게도 할아버지 눈에만 보이는 슈퍼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카이는 앞으로 이 할아버지로부터 슈퍼 영웅을 다루는 비법을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결국 다가온 가장무도회 날, 카이는 엄마의 성화에 못 이겨 개구리로 변장을 하고 가장무도회에 참가한다. 거기서 같은 반 여자애인 레나와 일생 최초의 연애가 시작되지만 잠깐의 착각으로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고 만다.
이처럼 카이와 쿨맨은 매번 티격태격하는 사이이다. 하지만 가끔, 아주 가끔 카이는 쿨맨이 자기 곁에 있어 줘서 고맙기까지 하다.

『쿨맨_왕찐드기 나의 영웅』은 카이가 겪는 사건 사고들을 통해 아이들이 한 번쯤은 고민했을 법한 일들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맛깔스러운 대사와 중간 중간 삽입된 만화가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해 준다.
이 책을 읽다 보면 쿨맨과 카이, 이 환상의 콤비가 앞으로 벌일 기가 막힌 이야기들이 기다려질 것이다.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
지금부터 진짜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질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