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내가 사랑하는 강아지 허니
글 : 애나 윌슨 / 옮긴이 : 이근애 / 그림 : 모이라 먼로
출판사명 : 소담주니어
도서분류 : 소담주니어 > 문학/고전
발행일/ISBN/판형/분량: 2013-09-16 / 89-5689-893-3-73840 / 145*210 / 172쪽
가격 : 10,0009,000원
적립포인트 : 90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 책 소개

하느님, 저 서머 홀리 러브는 제 강아지를 꼭 키워 보고 싶어요. 제발, 제 소원을 들어주세요. 아멘!

서머는 유명한 연예인이 되기 위해 친구와 연예인 클럽을 만들어 준비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연예인이 되는 것보다 더 큰 소원이 생겼지요. 바로 친구네 개 미트볼이 낳은 새끼 강아지 허니를 키우는 거예요.
엄마를 조르고 졸라 마침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 허니를 키워도 된다는 부모님의 승낙을 얻어서 날아갈 듯이 기뻤어요. 하지만 기쁨도 잠시, 서머의 언니 에이프릴이 동물 병원 수의사에게 홀딱 반해 허니를 자기 강아지인 것처럼 굴며 심술궂게 굴기 시작했어요. 서머는 과연 언니에게서 사랑스러운 강아지 허니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 출판사 서평

허니는 서머의 강아지예요. 서머가 엄마에게 허락을 받고 친구의 집에서 얻어 온 아주 귀여운 강아지죠. 그런데 세상에서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언니 에이프릴이 동물병원에도 데려가 주고, 허니를 위한 쇼핑도 도와줘요. 언니에게는 다른 꿍꿍이가 있었던 거예요. 바로 동물 병원 수의사 선생님에게 홀딱 반해 허니를 이용해 만나려고 한 거죠.
서머는 언니에게서 허니를 지켜내기 위해 노력하지만 언니를 이겨낼 수 없었어요. 결국 친구 몰리의 도움을 받아 아주 확실한 방법을 사용하지요. 결국 서머는 허니를 되찾고, 언니를 사랑을 얻게 돼요.
사랑하는 강아지를 사수하기 위한 서머의 힘겨운 고군분투와 사랑을 얻기 위한 에이프릴 언니의 귀여운 대작전이 유쾌하고 발랄하게 펼쳐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