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여자가 부자되는 부동산 경매로 - 대한민국에서 땅땅거리며 살아가기
글 : 양용화
출판사명 : 소담
도서분류 : 소담출판사 > 경제/경영
발행일/ISBN/판형/분량: 2005-04-28 / 89-7381-842-2-13320 / / 286쪽
가격 : 12,00012,0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요즘 당신이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대부분의 직장인이나 가정 주부들의 대답은 바로 ‘재테크’일 것이다. 어디에 투자하면 돈을 두배 세배로 불릴 수 있을까, 판교 신도시에 청약을 해볼까 등등, 재테크로 자산을 늘리고자 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이다.
그런데 요즘 젊은 직장 여성이나 가정 주부들의 관심이 한곳으로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 바로 ‘부동산 경매’이다. 부동산 경매 정보 제공업체인 디지털태인에 따르면 3월 전국 부동산 경매 참가자 수는 작년 1월의 두 배 이상인 5만2138면으로 증가했다고 한다. 이처럼 부동산 경매로 여성들이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물론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최근의 경기 침체로 강남의 고급 아파트가 부동산 경매 시장에 쏟아지면서 싼값에 매물을 잡으려는 사람들과 대박의 꿈을 이루려는 사람 등, 다양한 투자자들이 몰리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한편으로 충고한다. 이론과 현실은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으로 장기간의 공부가 필요하다고.
소담출판사에서 이번에 기획 출간한 <여자가 부자되는 부동산 경매로 대한민국에서 땅땅거리며 살아가기>는 바로 재테크에 관심있는 여자들을 위한 부동산 경매 입문서이다. 다양한 실전 사례로 분석한 부동산 경매 실패와 성공 요인의 모든 것에서부터 초보자와 고수 모두에게 필요한 부동산 경매 요령과 기본적인 법조항, 서류 분석, 권리분석 등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의 저자인 양용화씨는 여성을 위한 포털사이트 ‘미스 캠퍼스 스쿨’에서 경매 강좌를 열어 수많은 여성 수강생들로부터 명강의로 열렬한 지지를 얻은 바 있으며, 그 강좌를 통해 저자 스스로 여성들의 적극적인 투자 의지에 감동받아 여성만을 위한 부동산 경매 가이드북을 집필하게 되었다. 자 그럼, 현장감이 물씬 나는 실전 부동산 경매 사례로 우리 모두 재테크의 달인이 되어보자!

실전 사례로 배우는 30대 여우같은 여자들의 내집 장만 부동산 경매 성공기

★30대 당당한 솔로로 거듭나기 위해 부동산 경매를 선택한 최윤미씨, 감정가 5.500만 원 오피스텔 3,726만 원에 낙찰. 내집 장만 OK!

★불안해서 못살겠다, 들쑥날쑥 사업가 남편의 불안정한 수입.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던 전업주부 박은경씨. 감정가 2억 원짜리 상가 건물 1억 3,010만 원에 낙찰. 매달 고정적인 임대 수익 확보!

★내 아들딸의 미래를 위해 교육환경이 제일 중요하다. 자녀 교육을 위해 부동산 경매에 뛰어든 열성 엄마 강민정씨. 시세 4억 3,000만 원짜리 목동 신시가지 아파트 3억 9,200만 원 낙찰. 교육 중심가 목동 입성기!

★쥐꼬리 월급 봉투로는 화려한 싱글로 살 수 없다. 과감히 부동산 경매에 뛰어들어 시세 4억 원의 다가구 주택을 자기 돈 한푼 들이지 않고 낙찰받은 행운의 여인 김희정씨, 경매 고수로 거듭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