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분야별도서
예뻐지는 가슴체조
글 : 신도 다키코 / 옮긴이 : 박미옥
출판사명 : 소담
도서분류 : 소담출판사 > 기타
발행일/ISBN/판형/분량: 2012-10-10 / 89-7381-287-5-13690 / 152*210 / 144쪽
가격 : 13,00013,0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가슴이 너무 크거나 반대로 너무 작은 사람들, 생리 전과 배란일이 되면
가슴이 당기거나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 모유 수유를 하고 나서
가슴이 처져버렸다는 여성들, ‘나이도 들고 어차피 누구 보여줄 것도 아니야’라며
아름답고 풍만한 가슴을 포기해버린 중년 여성들, 그리고 유방암으로 고통을 겪은 사람들,
이런 모든 여성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
_ 신도 다키코(저자)

소개

A컵 가슴이 C컵 가슴으로! 
봉긋하고 탱탱한 가슴을 만들어주는 가슴체조

유명 검색 사이트에 ‘가슴’을 치면 연관 검색어로 가장 먼저 뜨는 질문이 “가슴 커지는 방법”이라는 웃지 못할 결과가 나온다. 그만큼 이 시대 여성들이 품고 사는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가슴에 관한 것이다. 가슴에 대한 고민거리는 그 크기뿐만이 아니라 실로 다양하게 나타난다. 풍만한 가슴, 빈약한 가슴, 처진 가슴과 같이 가슴의 모양에 관한 것부터 유두의 색깔과 모양, 통증이나 가려움증과 같은 질병에 이르기까지 수없이 많다.
이 책의 저자는 오랜 조산사 경험 끝에 개발한 가슴이 커지는 가장 확실한 비법을 소개한다. 오랜 세월에 걸쳐 수많은 임산부와 젊은 여성 및 학생들에게 전수하고 인정받은 가슴체조가 바로 그것! 저자 본인 역시 30여 년 동안 꾸준히 가슴체조를 했고, 아직까지 처지지도 않고 탱탱한 D컵 가슴을 유지하고 있다. 
가슴이 예쁘게 커지면서도 몸도 건강해지고 피부까지 좋아지는 비결, 나아가 미래의 자녀에게 좋은 수유를 제공하고 예쁜 가슴을 유지하는 비결. 그것이 바로 가슴체조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호르몬 밸런스.
그 모든 흐름이 여성의 가슴에서 시작된다. 

하지만 현대 여성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자신의 건강 상태보다 가슴이 크고 예쁘기만 하면 자신감을 얻었다고 여기고 성형까지 불사한다. 그런데 여성에게 있어 가슴이란 심장과도 같은 존재다. 저자는 가슴의 크기에만 집착하는 여성들을 위해 해결책을 제시했다.
모든 여성은 여성호르몬에 지배받고 있다. 이 여성호르몬이 바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좌지우지하는 열쇠다. 그리고 가슴은 그 여성호르몬을 활성화시키고 흐름을 균형 잡아주는 심장과도 같은 존재다. 그러므로 가슴을 튕겨주는 가슴체조를 통해 여성호르몬을 원활하게 분비시켜 균형을 잡아준다면 가슴 역시 풍만하고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지는 것이다. 원리는 매우 단순하다. 가슴과 자궁과 난소, 그리고 여성호르몬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그러므로 가슴체조로 신진대사가 활발하고 여성호르몬의 균형이 좋으면 가슴과 이어져 있는 자궁도 똑같이 따뜻하고 부드러워지게 마련이고,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등 자궁 질환이 있을 때 가슴이 차갑고 딱딱해지지만 그럴 때 가슴체조를 하면 여성호르몬이 균형 잡혀 몸 상태도 좋아진다는 것이다. 이렇듯 신비로운 인체의 ‘연계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것이 여성의 몸이다. 그중에서도 몸의 중심에 있는 가슴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예쁜 가슴, 좋은 피부, 멋진 몸매, 건강한 신체를 가장 빨리 그리고 확실하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가슴체조를 하면 무엇이 좋은가?

1. 혈액, 림프액 흐름 개선
가슴 주변으로 흐르는 체액의 원활한 흐름은 몸 전체의 체액순환도 좋아지게 한다.

2. 어깨 결림, 두통 해소
가슴과 연결된 어깨, 팔, 어깨뼈, 목의 혈액과 근육이 유연해진다.

3. 생리통, 배란통, 생리전증후군 개선
가슴의 혈행이 좋아지면 가슴과 연결된 자궁과 난소의 혈액순환도 좋아진다.

4. 가슴 크기, 모양 변화
막히기 쉬운 림프액이나 정맥의 흐름이 좋아지면 지방은 부드러워진다. 또한 가슴을 지탱해주는 대흉근과 인대의 탄력도 강해지기 때문에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든다. 지나치게 큰 가슴은 지방의 대사를 촉진시켜 알맞은 사이즈로 줄일 수 있다.

5. 얼굴, 목 처짐 해소
가슴을 지탱해주는 대흉근은 목과 얼굴근육과도 연결되어 있다. 대흉근을 단련해 유연성을 기르면 윗부분인 가슴과 얼굴이 처지는 것을 막아주고 주름도 개선된다.

6. 아름다운 피부
가슴 주변에 흐르는 혈액과 림프액이 막히면 얼굴로 흘러드는 혈액과 림프액의 흐름도 나빠지기 마련이다. 여성호르몬이 균형을 이루고 가슴과 얼굴 주변의 혈액순환이 좋아지면 피부는 자연스레 좋아진다.

7. 유방암, 유선증 예방 및 조기 발견
종양은 체액순환이 좋지 않아서 조직이 약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생기는 성질이 있다. 가슴체조로 순환을 촉진시켜주면 이를 예방할 수 있다. 또 매일 가슴을 흔들어주고 만져주면 자신의 몸에 생긴 변화를 쉽게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질병을 조기에 예방할 수 있다.

8. 갱년기부정수소 개선
전신의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호르몬이 균형을 이루면 안면홍조나 다한증 등과 같은 갱년기의 불쾌한 증상들을 완화시킬 수 있다.

가슴의 모양은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눈에 띄게 달라진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며 풍만해진 가슴과 유연해진 자신의 모습을 머릿속에 그리면서 열심히 가슴체조를 해보자! (여성들의 꾸준한 가슴체조를 돕기 위해 ‘가슴체조 따라하기’ 브로마이드를 모든 독자에게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