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베스트셀러
엄마, 이젠 걱정 마세요 (안전동화4) | 생활 속 위험 상황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Safe Child Self
글 : 배경희 / 그림 : 하의정
출판사명 : 소담주니어
도서분류 : 소담주니어 > 기타
발행일/ISBN/판형/분량: 2011-06-15 / 89-5689-712-7-74000 / 225*288 / 48쪽
가격 : 9,8009,8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 기획의도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엔 위험한 상황이 많이 발생해요. 특히나 아이들에게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지요. 우리가 늘 이용하는 엘리베이터에서, 놀이터에서, 생일 파티에서, 마트에서도 아이들은 언제나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요. 사건이나 사고는 준비한다고 일어나지 않는 것이 아니에요. 하지만 예측 가능한 사건이나 사고에 관한 충분한 지식과 대응 요령을 알고 있다면 더 큰 사고로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답니다.
안전을 위한 올바른 대처법을 아이 스스로 익히게 해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주세요. 각 상황별로 부모님과 함께 실천해 볼 수 있는 코너가 따로 있어 재미있게 익힐 수 있으며, 권말에 장소별로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고 예방할 수 있는 안전 수칙을 수록해 부모님에게도 도움을 줍니다.


★ 책 내용

새롬이는 혼자 엘리베이터에 탔다가 갇히게 되고, 민지는 하나의 그네를 두고 먼저 타겠다고 동생과 티격태격합니다. 연수는 준비 운동 없이 물속에 들어갔다가 다리에 쥐가 나 익사할 뻔하고, 도형이는 소풍 가서 달콤한 음료수를 먹다가 벌에게 쏘일 뻔합니다. 우진이는 승민이의 생일잔치에서 가서 승민이를 향해 폭죽을 터뜨리고  준호는 폭우가 쏟아지고 벼락이 치던 날 호기심에 집밖으로 나갑니다. 민수는 마트에서 카트를 타고 장난을 치고, 은수는 유치원에서 친구들에게 위험한 장난을 칩니다.
책에는 아이들이 평소 생활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위험 상황을 여덟 가지로 나누어 보여 줍니다. 과연 이 아이들은 이 위험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추천의 말

어린이 안전 사고는 정해진 곳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 등 승강기에서, 놀이터에서, 물놀이 가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아이들의 일상생활에서 언제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스스로 위험에 대처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한『엄마 이젠 걱정 마세요』는 안전사고 없는, 환한 웃음소리 가득한 어린이 세상이 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어린이 안전학교 대표 허억

시리즈 도서
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화1)
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
알고 타면 안전해요 (안전동화2)
알고 타면 안전해요 (안전동 ...
삐뽀삐뽀 어린이 응급 구조대 (안전동화8)
삐뽀삐뽀 어린이 응급 구조대 ...
안 돼 안 돼 다치면 안 돼 (안전동화3)
안 돼 안 돼 다치면 안 돼 ...
자연이 화가 났어요 (안전동화5)
자연이 화가 났어요 (안전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