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다녀왔습니다 (안전동
참 아름다운 생명
반짝반짝 변주곡
알 게 뭐야 2
견딜 수 없어지기 1초쯤 전
알 게 뭐야 1
우는 어른
울지 않는 아이
이토록 달콤한 재앙
밤 열한 시
 
> 도서소개 > 베스트셀러
나는 하나의 레몬에서 시작되었다
글 : 황경신 / 그림 : 김원
출판사명 : 소담
도서분류 : 소담출판사 > 비소설/에세이
발행일/ISBN/판형/분량: 2002-07-15 / 89-7381-483-4- / 신국판변형 / 220쪽
가격 : 8,0008,000원
적립포인트 : 0
배송 가능 기간 : 1~2일 이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온라인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주문수량 :   권
   
 
 

1998년 3월, 김원과 황경신의 공동창작집 <나는 하나의 레몬에서 시작되었다>가 출판되었습니다. 부끄럽고, 신기하고, 아쉽고, 설레던 그때의 기억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2002년 5월, 출판사 사정으로 인해 절판되었던 이 책을 다시 펴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을 새롭게 출간하는 소담출판사의 제의에 따라 몇 편의 글과 사진을 덧붙였습니다만, 이 새로운 페이지들을 제외하고는 첫 번째 책의 그 모습 그대로입니다.
그 동안 이 책을 잊지 않으시고 꾸준히 재판을 독촉해주신 몇몇 분들이 우선 떠오릅니다. 만 4년이라는 세월 동안 따뜻한 관심으로 늘 저희를 지켜봐주신 분들에게, 보잘 것 없지만 정성을 다한 이 작은 책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합니다. 또한 이 책을 통해 새롭게 만나게 될 분들께, '잘 부탁드립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부끄럽고, 신기하고, 아쉽고, 설레는 마음은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다만 스스로 건강하게 피어나는 풀꽃의 생명력을 지닌 책이 되길 바라며, 오랜 추억의 문을 두드립니다.

김원, 황경신 드림
같은 작가의 책
세븐틴
세븐틴
나는 정말 그를 만난 것일까?
나는 정말 그를 만난 것일까 ...
모두에게 해피엔딩
모두에게 해피엔딩
생각이 나서
생각이 나서
밤 열한 시
밤 열한 시